나주경찰서 빛가람지구대, 외국인 근로자 인권 침해 예방 캠페인 전개

채성군 기자

등록 2025-08-14 10:53

외국인 근로자 "인권 존중" 앞장서-

나주 경찰서 빛가람 지구대 (지구대장 유종현)는 지난 11일 빛가람동 호수 공원 일대에서 빛가람동 생활 안전 협의회 위원들과 함께 "외국인 근로자 인권 보호를 위한 합동 켐패인" 을 전개하였다.

                                                시진제공) 빛가람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 위원


이날 캠페인은 빛가람 지구대와  빛가람동 생활안전 협의회 합동으로 실시 하였으며

시민들에게 전단지를 나눠주며 외국인  인권 보호를 위한 각종 제도 등을 집중 홍보하였다.

나주 경찰은 지난 29일 부터 한 달간 외국인 근로자 인원 보호를 위한 집중 홍보를 실시하고 있으며 

외국인 고용 현장 에서 외국인 근로자 인권 의식을 높이기 위한 분위기 조성에 힘쓰고 있다.


유종현 빛가람지구대장은 "외국인 근로자의 인권 침해 예방을 위해 지속적인 홍보 활동에 최선을 다하며 

인권 침해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채성군 빛가람동 생활안전협의회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외국인 근로자도 우리 사회의 소중한 구성원으로서 존중하는 분위기가 확립되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채성군

채성군

기자

나주시, 2026년 신년 인사회 개최…지역사회와 새해 비전 공유

2026년 새해를 맞아 나주시가 지역사회 각계 인사들과 한자리에 모여 시정 방향과 미래 비전을 공유하며 화합과 도약의 출발을 알렸다. 사진 설명) 나주시가 6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 신년 인사회’를 개최 나주시(시장 윤병태)는 6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년 신년 인사회’를 개최하고 새해 희망 메시지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뉴스위드
발행인채성군
편집인채성군
연락처010)3624-7970
이메일spl7970@naver.com
주소 전남 나주시 그린로335 303호
뉴스위드

뉴스위드 © 뉴스위드 All rights reserved.

뉴스위드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